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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에스피메드 회원가입 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에스피메드(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www.spmed.kr)에서 제공하는 모든 비임상 바이오아웃소싱, 유전자검사, 연구재료개발 의뢰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및 기타 부가적인 정보 제공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관계법령 시행령이 정하는 바를 준수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약관은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 합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이용자는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의 미 통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이용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제 2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의 신청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신청양식에 따라 이용자가 기입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이용 계약을 신청한 이용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이용자가 신청한 이용 계약 신청서의 회사 승인 후,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3.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신청 정보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3)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3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전자메일을 통해 운영자에게 해지 신청을 요청하면 본인 확인 후 해지 하여드립니다. 2. 해지 신청 시 본인임을 알 수 있는 ID, 이름, 전화번호, 해지사유를 알려주시면, 가입기록과 일치 여부를 확인한 후 가입을 해지하여 드립니다. 3. 이용자의 해지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회사는 해지 처리 된 이용자의 ID, 이름, 해지 처리 완료 상태임을 해지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4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2장 제3조 제 4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5조 이용자의 게시물 관리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 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시스템 등의 보수점검, 교체, 시스템의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 3장 의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 될 경우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2조 (회원의 의무)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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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ple의 불량 등으로 인하여 추가 검사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의뢰인에게 통보하고 서비스 소요 기간을 연장하여 추가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3.제 2항을 포함하여 서비스의 지연 사유가 발생할 시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합니다. 제 2조 (서비스 결과의 이용) 제공된 sample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원칙적으로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의 제공, 이용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3)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 5장 정보의 처리 제 1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활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장 기타 제 1조 (저작권의 구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판매, 출판, 송신,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이 창작·등록한 게시물을 회사 서비스의 운영, 전송, 배포 또는 홍보를 위해 다음 항목에 대해 사용료 없는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 합니다. 사용권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이용자의 이용 계약 해지 후에도 유효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들의 게시물에 대한 복제, 전시, 배포, 편집, 저작물 작성 2) 회사 제휴 파트너에게 이용자의 아이디 외의 개인정보를 제외한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제 2조 (규약 위반 시 책임) 1. 회사와 이용자가 이 규약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해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손해를 입힌 자가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이 규약에 따른 거래에 관한 소송은 이용자의 소재지에 있는 관할 법원과 당사가 위치한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3조 (면책) 1.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가 고의로 행한 범죄 행위를 제외하고는 이에 대하여 책임 부담 및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행해진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조 (광고게재 등)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SMS/MMS, DM(서신)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단,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전자우편, SMS/MMS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이용자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6조 (법령 및 준용)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이하 ‘관계법규’)에 따르며 관계법규에서도 정해지지 않은 사항은 상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06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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